로또1138




제가 로또복권을 사기 시작한 게 언제부터였는지 기억이 나질 정도로 오래전부터 친구들하고 돈 모아서 매주 산다. 물론 당첨이 된 적은 없지만 말이다. 그러다가 요즘 같은 시국에 다른 오락거리도 없어서 그런지 로또를 사는 사람이 많아졌다는 소문을 들었다.
아무래도 경제 상황이 어려우면 로또를 사는 사람이 늘어난다는 거지. 낙관주의자들의 마지막 보루니까 말이다. 그래서 인지 요즘은 로또 판매소에도 사람이 몰려서 엄청 대기가 길다. 하지만 이런 시국에 돈 모아서 사람들 모여서 로또 사는 건 참 힘들다. 그래서 저희는 고민 끝에 각자 집에서 앱으로 사기로 했다.
저희는 딱 10명이라서 딱 10장만 사기로 했다. 전에는 숫자를 골라서 사기도 했지만 요즘은 랜덤으로 뽑는 쪽이 잘 나온다는 소문이라 그냥 랜덤으로 사기로 했다. 그리고 이번 주 로또는 우리 모두 기대에 찬 마음으로 날을 세었다.
그리고 드디어 로또 추첨 날이 되었다. 저희는 모두 한 사람이 집에 모여서 추첨 방송을 보게 되었다.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우리 모두 손에 땀을 쥐고 화면을 응시했다. 그리고 1등 번호가 하나씩 공개되기 시작했다. 그런데 믿기 어려운 일이 벌어졌다.
우리 모두가 산 로또 번호가 차례대로 1등 번호로 공개되기 시작한 것이다. 우리 모두는 믿을 수 없다는 듯 눈을 깜빡이고 또 깜빡였다. 그리고 마침내 6개의 1등 번호가 모두 공개되었고, 우리는 모두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
왜냐하면 우리가 산 로또 번호가 모두 1등에 당첨되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믿을 수 없었고, 서로 얼굴을 바라보며 웃었다. 그렇게 우리는 10명이서 로또 1등에 당첨된 것이다. 이것은 정말로 놀라운 일이었고, 우리 모두는 기쁨에 넘쳤다.
우리는 당장 당첨 확인을 하고, 각자 맞는 번호를 확인했다. 정말로 당첨이 된 것이다. 우리는 너무나도 기뻤다. 그리고 당첨금을 어떻게 쓰고 싶은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저는 빚을 갚고, 집을 사고, 자식들의 교육비를 마련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다른 사람들은 여행을 가고, 사업을 시작하고, 자선 단체에 기부하고 싶다고 말했다. 우리 모두는 당첨금을 현명하게 사용하기로 약속했다.
로또 당첨은 우리 모두의 삶을 바꾸어 줄 것이다. 우리는 이제 재정적으로 안정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 기회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로또를 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