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녀가 모아나와 관련된 모든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특히 그녀가 좋아하는 부분은 모아나의 이어링이었습니다. 그것은 하늘빛의 섬광을 반사하는 거대한 껍데기였습니다. 빛이지만 섬광을 주면서도 너무 밝지 않고 아름답고도 신비롭습니다.
이번 주말, 딸과 함께 공원에 갔을 때 놀이터에 앉아있는 한 소녀가 모아나 이어링을 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같은 껍데기였고, 같은 빛이 났습니다. 나는 그것이 완벽한 복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내 머릿속에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모아나 2가 나올까?그 생각을 하는 즉시 흥분이 밀려왔습니다. 모아나는 우리 딸에게 여러면에서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모아나처럼 강하고 용기 있고 결단력이 뛰어나기를 원했고, 모험심도 키웠습니다. 모아나 속편이 나온다면 그녀는 얼마나 좋아할까요?
저는 미래를 알 수 없지만, 모아나 2가 나올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작은 대중적인 인기를 누렸고 엇갈린 평가를 받았으며, 상업적으로 성공했습니다. 또한 디즈니는 속편을 제작하는 역사가 있습니다. 겨울왕국, 주토피아, 알라딘과 같은 성공한 영화는 모두 속편을 얻었습니다.
모아나 2가 제작된다면 딸에게 많은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녀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다시 보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영감을 주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희망적입니다. 모아나 2가 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딸의 얼굴에 환한 웃음이 떠오르는 모습을 상상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