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원티드는 2008년에 개봉한 액션 공상 과학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마크 밀러와 J.G. 존스가 만들어낸 동명의 그래픽 노벨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티무르 베크맘베토프 감독이 연출했고, 안젤리나 졸리, 제임스 매커보이, 모건 프리먼이 출연했습니다.

이 영화는 웨슬리 기브슨(제임스 매커보이)이라는 보잘것없는 회계사가 어느 날 폭스(안젤리나 졸리)라는 살인자에게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범인으로 밝혀지는 남자를 찾아달라고 부탁받으면서 삶이 뒤바뀌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폭스는 웨슬리를 세계 최고 살인자 조직인 프러스파에 모집하고, 그는 자신의 잠재된 능력을 깨닫게 됩니다.

원티드는 흥미진진한 액션 연출과 뛰어난 특수 효과로 유명합니다. 이 영화는 박스 오피스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비평가들도 긍정적인 평가를 했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2개의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원티드의 핵심 주제

원티드는 복수, 힘의 부패, 운명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이 영화는 복수가 파괴적인 감정일 수 있으며 그 결과는 예측할 수 없음을 보여줍니다. 이는 또한 힘이 부패할 수 있으며 절대적인 힘이 절대적인 부패로 이어질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이 영화는 우리의 삶이 우리의 선택에 의해 형성된다는 운명의 개념을 탐구합니다.

원티드의 문화적 영향

원티드는 액션 영화 장르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영화는 액션 장면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웠으며, 많은 영화 제작자들이 이 영화의 독특한 스타일을 모방했습니다. 원티드는 또한 폭력의 묘사 방식에도 영향을 미쳤으며, 많은 영화가 이 영화의 사실적이고 잔인한 액션 장면을 모방했습니다.

원티드의 유산

원티드는 성공적인 액션 영화이자 오늘날까지도 계속해서 팬들에게 사랑받는 컬트 고전입니다. 이 영화는 액션 영화 장르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폭력 묘사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원티드는 안젤리나 졸리가 강력한 여성 캐릭터를 연기한 것으로도 기억되며, 제임스 매커보이의 돌파구 역할이기도 합니다.

 


 
 
 
logo
We use cookies and 3rd party services to recognize visitors, target ads and analyze site traffic.
By using this site you agree to this Privacy Policy. Learn how to clear cookies here


Blossom Speech & Language Therapy, LLC Sri Lanka Women vs New Zealand Women Carlo Verdone: Vita da Carlo DondeGo Chypre – France U vs Ñublense Outer Banks Wie hou nie van die onskuldige strandstrollers? Nhà Cái 33w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