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와 어울리는 치과, \(ATM지



|환자와 어울리는 치과,
\(ATM지원 치과도 있소이다!\)

치과는 누구나 한 번은 한 번 이상의 기억이 있을 만큼 모든 사람과 연관이 깊은 의료기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치과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몹시 두렵고 고통스러운 곳으로 기억됩니다. 그래서인지 치과에 늦게 찾아가는 사람이 많고 급기야 치과 치료를 소홀히 하게 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치과에 대한 생각을 달리해야 합니다. 최근에 개원한 치과 중에는 환자의 입장을 이해하고 다가가는 새로운 형태의 치과가 생겨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ATM 지원 치과는 환자가 치과 치료를 더욱 편리하고, 손쉽게 할 수 있도록 ATM을 설치하였습니다. 이제는 치과 치료비를 현금으로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치과 치료비를 현금으로 지불할 경우 치과에서 많은 현금을 보관해야 하므로 도난의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치과의사는 환자가 편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영업 종료 후에 현금을 은행에 입금해야 합니다. 이는 치과 의사들에게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ATM 지원 치과라면 이러한 부담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개설된 치과 중에서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는 환자와 어울리는 치과라는 점입니다. 최근 치과에 대한 환자들의 요구는 단순한 치과 치료에서 벗어나서 내원에 불안을 느끼지 않고, 편하게 치료를 받고 싶다는 것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새로운 치과는 이러한 환자들의 요구를 받아들여 개원부터 환자의 입장을 고려했습니다. 환자들이 편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치과에 대한 각종 문의나 상담도 일일히 설명해 환자가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늘부터 치과 방문은 더 이상 두렵지 않습니다. 이제는 치과도 환자와 어울리는 친근한 곳입니다.